입사하기 전에 알면 좋은 왕초보를 위한 엑셀 가이드 1탄
신입 사원이면 당연히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내용들에 대해 실전압축 가이드를 알려 드립니다.
이번 편에서는 어이가 없을 수 있지만, 엑셀을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정확히는 새로운 엑셀 문서를 여는 방법입니다.
엑셀을 실행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WIN10 기준으로 설명드립니다.
그리고 당연히 엑셀을 실행하려면 엑셀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1. 기존 파일 열어서 새문서 만들기
엑셀 확장자(xslx, xlsm 등)를 가진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연다.
상단의 [파일] - 새로 만들기를 순서대로 눌러서 새로운 문서를 연다.
엑셀이 열려 있는 상태라면 단축키 Ctrl + N 으로 새로만들기를 빠르게 할 수 있다.
2. 윈도우 검색창에 excel을 검색
윈도우 키를 누르거나, win10 검색창을 누른 후 Excel 검색
3. 폴더에서 새로만들기 - excel을 클릭한다.
폴더 우클릭 후 [새로 만들기] - microsoft Excel 워크시트 선택
오늘은 켜는것 까지 해보았습니다.
다음번엔 저장 하는걸 해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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