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하기 전에 알면 좋은 왕초보를 위한 엑셀 가이드 1탄
신입 사원이면 당연히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내용들에 대해 실전압축 가이드를 알려 드립니다.
이번 편은 저장하기 입니다.
저는 office365로 최신 버전을 사용중이라 구버전과는 UI가 조금 다를수 있습니다.
1. 현재 파일 저장하기 (단축키 Ctrl + S)
현재 열려 있는 파일을 저장하는 가장 빠르고, 습관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작성중인 문서의 경우 작업한게 날아가는걸 방지하기 위해 작업 중간중간 ctrl+s 를 누르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겁니다.
파일 - 저장하기 또는 상단 메뉴의 저장 버튼 아이콘 을 누르시면 됩니다.
만약 office365 쓰는 분들중에서 파일에 "저장" 메뉴가 안보이는 분들 있다면, 메뉴 상단에 자동 저장이 켜져 있어서 안보이는 겁니다. 이걸 끄면 보이긴하는데.. 굳이 끌 필요 없이 그냥 켜두는게 낫습니다.
2. 다른이름으로 저장하기
만약 현재 작업중인 문서의 버전을 나눠서 관리할 필요가 있을 때 기존과 다른 파일로 저장해야 합니다.
메뉴 - 다른이름 으로 저장 (or 복사본 저장) 메뉴 이름이 다르지만 같은 기능 입니다.
단축키는 F12 입니다.
3. 기타
처음부터 파일 복사해서 이름 바꿔서 쓰기
다음 편은 셀 편집하기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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